차이나킹은 신규 브랜드 “영생활력” 마케팅의 일환으로 중국 내 유명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QQ.com과 함께 <SEEKING CAREER ELITE>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의 여성직장인 가운데 “영생활력”의 이미지처럼 건강하고 능력 있고 아름다운 여성이 인터넷 투표로 선발되며, 선발된 영예의 1인에게는 유명 잡지 모델의 기회와 함께 연예계 데뷔의 행운이 주어집니다.
번호 | 제목 | 조회수 | 시각 | |
---|---|---|---|---|
22 | 2011년 9월 7일 자회사 유상증자 공시 관련 안내 | 4866 | 2011년 09월 07일 | |
21 | 2011.8.10 차이나킹하이웨이 투자자 및 애널리스트 간담회 | 4577 | 2011년 08월 11일 | |
20 | 2011년6월10일 일부 언론을 통해 보도된 차이나킹 2012년 실적 목표치에 대한 설명문 | 4652 | 2011년 06월 13일 | |
19 | 차아나킹 손자회사 연구개발 센터 시공식 | 5224 | 2011년 06월 09일 | |
18 | '영생활력'브랜드는 2010년 Global Sub-health H2O 유일한 추천브랜드 선정 | 5136 | 2011년 01월 20일 | |
17 | 영생활력 신제품 버스 광고 | 5697 | 2010년 12월 28일 | |
16 | "영생활력"브랜드 Seeking Career Elite 행사 진행 | 5295 | 2010년 12월 07일 | |
15 | [2010.12.07]차이나킹, 성장성과 신뢰성이 가장 높은 중국 기업 | 4876 | 2010년 12월 07일 | |
14 | 차이나킹 대표 2010 KRX IR EXPO 참석 | 3471 | 2010년 10월 29일 | |
13 | 2010.10.21 한국투자증권 Analyst Report | 3620 | 2010년 10월 25일 | |
12 | 2010 KRX IR EPXO | 2766 | 2010년 10월 25일 | |
11 | 월간리포트 _ 2010.9 | 3415 | 2010년 10월 11일 |